참여·소통·화합, 양평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
페이지 정보
본문

주민자치 발전을 이끌어 온 양평군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4일 평생학습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오광석 부군수와 오혜자 군의장, 지민희, 송진욱 군의원, 박명숙 도의원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및 읍면 주민자치위원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 온 협의회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롭게 출범한 임원진을 격려했다.
제13대 조원희 협의회장은 재임 기간 주민 참여 확대와 자치 역량 강화를 위한 참소화 축제 및 역량 강화 워크숍, 평생학습축제 먹거리 장터 운영, 인재 양성 장학금 기탁 등을 추진하며 지역공동체 활성화와 주민자치 기반 강화에 기여했다.
새롭게 취임한 제14대 허철호 협의회장(옥천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의 원활한 운영과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주민 중심의 자치 활동을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광석 부군수는 “주민자치의 주체로서 협의회와 각 읍면 주민자치위원들이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주민자치 실현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평군 주민자치협의회는 읍면 주민자치센터의 원활한 운영과 주민 자치활동 활성화, 문화·복지 증진 등 주민자치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12개 읍면 주민자치위원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화합·소통·참여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3천5백 여명 참여,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발대식 26.02.05
- 다음글농촌에 반가운 손님, 외국인 계절근로자 315명으로 늘어난다 26.02.04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