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군수·정병국 국회의원, 지역현안 타개 위한 주말회동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 초당적 행보에 지역발전 기대감
![]() |
정동균 신임 양평군수와 바른미래당 정병국 국회의원(여주·양평)이 지난 7일 주말회동을 갖고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정 군수는 이날 오전 10시 군수실에서 정 의원과 송파~양평간 고속도로 개설 사업과 양평경찰서 재건축 및 양평우체국 이전 등 산적한 지역현안에 대해 1시간 가량 심도 있는 회담을 이어갔다.
신임 정 군수는 6번국도의 혼잡한 주말 교통량 분산과 서울 진입 20분대로 지역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송파~양평 간 고속도로 개설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국회의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정 의원은 “기존 민자사업을 국가 재정사업으로 전환해 예비 타당성 조사가 추진 중에 있다”며 “강하면에서 6번 국도를 연결하는 교량을 건설해 강하면 주민들의 교통편의를 크게 증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양평경찰서 재건축 및 양평우체국 이전과 관련 정 군수는 “현재 청사 건물들이 낙후해 재건축이 시급한데다 주차장 및 건물 부지가 협소해 주민불편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전 신축을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정 의원은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경기남부경찰청과 경인지방우정청과 긴밀한 협의를 추진 중에 있다”면서 “조만간 긍정적이고 가시적인 결과를 얻어 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답했다.
특히 정 의원은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써 당적을 떠나 신임 정 군수와의 지속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겠다”고 말해 소속 정당을 떠나 이들의 초당적인 관계가 지역발전을 견인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여주소방서, 신임소방공무원 및 전입직원 임용식 18.07.08
- 다음글감성 충만한 양수리전통시장 미꾸리 축제로 오세요 18.07.06
|











댓글목록
봄모루님의 댓글
봄모루 작성일보기 좋아요.
두분이 자주 만나서 양평군현안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양평인님의 댓글
양평인 작성일희망이보이네요! 군민만보고가시길소망합니다.
양평발전님의 댓글
양평발전 작성일겉마음으로야 협조하겠지만, 속마음으로야 다른생각 하겠지만,
12만 군민들의 변화와 발전 기대에 못미친다면 모두다 아웃시킬것이고,
세습군수시설보다 확~ 달라진 새로운 개혁적 변화된 모습이라면 기대에 부응하는데
아직까지는 돌려막기식의 공무원인사, 관피아 계속 방치로는 기대에 한참 미달
개군면님의 댓글
개군면 작성일두분이 양평 발전의 미래를 책임져야 합니다
반드시 공약이 이루어지는지 군민의 한 사람으로써 지켜보겠습니다
이루어지면 다음 선거때 좋은 결과를 이룰것입니다
양평의 발전은 다른것은 헛공약이 되더라도 송파 양평 고속도로만이라도이루어지면 양평의 인구도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전원주택 문화시설듬 일자리도 생겨 서민들 먹고 삽니다 그러면 두분은 양평에서 계속지지 받을것입니다
희 망님의 댓글
희 망 작성일제일 먼저 이전해야 할 곳은 군청입니다.
음님의 댓글
음 작성일초당적으로 협력해서 양평군 숙원사업들을 하나씩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