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지민희 부의장, 3년 6개월 간 활동상 담긴 '의정 보고서' 발간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양평군의회 지민희 부의장이 지난 2022년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3년 6개월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담은 의정보고서를 발간했다.
지 의원의 의정보고서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농업발전 지원과 임축산업 발전을 위한 의정, 군민건강을 위한 맨발걷기 및 자전거특구 활성화, 반려문화 지원, 교통난 해소를 위한 인프라 건설, 기업 지원을 위한 활동상에 대해 소개했다.
지 의원은 '양평군 농업인의 날 지원 조례'와 농촌융복합산업 육성, 맨발걷기 활성화, 반려문화 조성 등 19건의 조례를 대표발의 했으며, 발의에 그치지 않고 군정질문과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실제 사업의 진행을 꼼꼼히 챙겼다는 평을 받았다.
그 결과 경기 동부권 우수 의원과 다산 정약용 의정 대상, 대한민국 지방 의정 봉사상, 대한민국 산림환경 대상 등을 수상해 대외적으로도 그간의 의정 성과를 인정 받은 바 있다.
지민희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서는 성과의 나열이 아닌 군민의 목소리가 어떻게 정책이 되고 변화로 이어졌는지를 기록한 보고서"라며 "말보다는 행동으로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세심함으로 군민께 봉사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다음글양평 출신 최가온, 2026 동계올림픽 스노우보드 여자 하프파이브 '금' 26.02.13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