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면 지역사회보장協, 한국항공대학교서 '아동 문화체험'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8-11 12:24 댓글 0본문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대진)가 지난 7일 관내 초등학생 29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아동 문화체험’ 사업을 진행했다.
고양시 소재 한국항공대학교 우주 박물관에서 진행된 이번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의 인솔 아래 뮤지컬 '마하랑 떠나요, 수도 SONG 세계여행' 관람과 대한항공 항공기 A300 내부 체험, 항공 우주 박물관을 관했다.
이번 문화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어린이들은 "평소 비행기에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실제로 비행기 내부 구조를 체험해 보고 비행기에 관한 역사 공부도 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됐다"는 소감을 전했다.
임대진 위원장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아동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이어가게 돼 뜻 깊다"며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홍주표 면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여러 사업 중 아동 문화체험은 서종의 미래를 생각하는 더욱 특별한 사업"이라며 "아이들의 성장에 든든한 발판이 되는 일에 서종면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달 말, 아동들의 정서 함양을 돕기 위해 관내 서종·정배·수입 초등학교 4학년 학생 69명에게 각 학교 교사가 추천한 도서를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