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의 따뜻한 동행,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루트치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7-30 14:13 댓글 0본문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신용진)와 양평루트치과의원(원장 허 석)은 지난 22일, 상호 협력과 지역사회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경제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건강복지를 증진시키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상생의 발걸음으로 주목받고 있다.
협약에 따라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및 가족들은 루트치과의원에서 고가의 진료 항목 중 하나인 임플란트를 단 30만원에 시술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게 됐다.
그간 서울 일부 치과에서만 가능했던 저비용 임플란트 혜택이, 이번 협약을 통해 양평에서도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허 석 원장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과 치료를 미루는 지역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작게 나마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신용진 회장은 “이번 협약은 연합회 회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소상공인을 위해 기꺼이 뜻을 함께해 준 루트치과의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루트치과의원은 양평새마을금고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진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양평군소상공인연합회 회원가입이 필요하다.(회원가입 문의: 010-5211-2245)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