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양평군의회, 민주당 불참 속 윤순옥 의장·황선호 부의장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7-01 09:10 댓글 10본문
![]() |
양평군의회가 1일 군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85회 임시회를 열고, 제9대 전반기를 이끌 의장단을 선출했다.
이날 오전 8시 개회한 임시회 본회의장에 민주당 소속 의원 2명이 출석하지 않아 국민의힘 소속 의원 5명만 투표에 참여했으며, 각각 5표를 얻은 윤순옥 의원을 군의장으로 황선호 의원을 부위장으로 선출했다.
윤순옥 군의장은 당선 직후 수락연설을 통해 "9대 전반기 의장 직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의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혼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9대 군의회가 첫 출발에 해당하는 의장단 선출 과정부터 불통의 모습을 보여 앞으로 민주당과의 소통 관계를 어떻게 풀어 나갈지 우려를 낳았다.
/손희경기자
댓글목록 10
백운봉님의 댓글
백운봉 작성일참,개판이구만.난 어제 대통령취임식 하는줄알았네 지나가는데 왠사람들이 무더위에 그렇게많나 했네.폭우피해로 취임식취소및 간소하게 하는데 많은데 자립도 뒤에서 두번째인 양평군 참 가관리이로세 군민을 개.돼지 취급할거다에 200원건다 .안봐도 4년이 걱정스럽다.오로지 일신상의 안전을 위해서 살건데 양평군 발전에 먹구름이 몰려오는구나.허기야 그책임은 투표한사람들 몫이니까.주민소환제 빨리 실시해서 자격미달 군의원 영원히 퇴출시키는 일이 그나마 양평군 얼굴에 똥칠한 것을 조금 만회하지않을까 .음주운전은 살인행위 이므로 징역 30년 구형하고 법정구속 빨리 시행해야 다시는 양평군에서 음주운전 행위자가 선출직 에 출마도 당선도 안되게 해야 그나마 양평군민 얼굴에 똥으로 범벅된것 그나마 치유할수 있기 때문이다
음주운전은 싫어요님의 댓글
음주운전은 싫어요 작성일"의원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혼신을 다하겠다"? 어느 의원이요? 음주운전하는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