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민선 8기 전진선 양평군수, 내달 1일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6-29 11:37 댓글 4본문
![]() |
민선 8기 전진선 양평군수가 7월1일 오전 10시에 물맑은 양평체육관(양평읍 마유산로 11)에서 취임식을 갖고, 힘찬 첫 발을 내딛는다.
충혼탐 참배를 시작으로 진행될 취임식은 ‘으뜸 양평! 힘찬 출발!’ 슬로건 아래 내빈소개와 개식, 약력 소개, 취임 선서, 취임사, 축사, 축하공연, 기념 촬영, 소통의 시간 순으로 진행된다.
당일 실내체육관 앞마당에서는 양평예술단 연희단팔산대의 식전 길놀이와 식후 길마중 놀이가 진행되며, 행사장 내에서는 그룹 강나루&더 텐테너스와 가수 홍지민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전진선 군수는 이날 민선 8기 양평군정을 이끌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4년간의 군정 운영 방향과 발전 방향 등 당찬 포부를 밝히게 된다.
한편 양평군은 이날 취임식을 최소의 비용으로 검소하고 간소하게 진행하고, 양평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하는 열린 취임식으로 개최해 군민의 화합을 위한 자리로 마련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정영인기자
지평면민님의 댓글
지평면민 작성일장맛비에 피해가 우려되고 민생에 신경을 써도 모자라는 현상황에
취임식을 정말 최소비용으로 간소하게 한다는것이 한참 농번기철에 읍면별로 참석인원을 확인하고
대형버스를 임대해서 과잉충성을 유도하는 듯한 모양세로 비춰질까 심히 염려가 되네요
이것이 열린 취임식이고 진정 화합을 위한 자리인지 되묻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