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전 양평·여주경찰서장, 양평군수 출마 선언 > YPN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YPN뉴스

정치사회 전진선 전 양평·여주경찰서장, 양평군수 출마 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8-03-06 15:38 댓글 0

본문


전진선 전 양평경찰서장이 6일 오전11시 양평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3 지방선거 양평군수 출마를 선언했다.

전진선 후보는 이날 출마선언을 통해 “양평출신 최초 경찰서장과 효자서장 전진선이 주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청렴하고 소통하는 군수가 되겠다”며 “이제 우리는 양평군민이 아닌 ‘20만 양평시민 시대’를 향한 새로운 전환점에 섰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그는 이어 “자연과 사람, 전통과 기술, 생명과 안전이 조화로운 개성 있는 양평시민의 시대를 열겠다”고도 선언했다.

전 후보는 양평군 지평면 망미리 태생으로 32년간 치안업무의 요직을 두루 섭렵한 경찰 행정의 베테랑이다.

또한 18년간을 조직·예산·집행·결산 등 정부 부처 대상 교섭·협력업무를 전담한 ‘경찰청 중앙행정 전문가’로 알려졌다.

특히 양평경찰서장 재직당시 관내 노인층 대상 ‘원동기 안전교육’과 양평치안소식 발간 등 지역주민 중심 치안행정에 힘써 ‘효자서장’이라고 불리었으며, 치안행정 문턱을 과감하게 낮추어 주민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전 후보는 이날 출마선언과 함께 ‘청렴·소통군수 전진선의 10대 약속’을 발표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종합응급의료기관·영유아 및 노인대상 메디컬센터 건립 등 의료시스템 정비와 군립 어린이집 건립·평생학습센터·상하수도 보급률 제고 등 기초생활 인프라 확충, 공업지구 확대·환경친화 R&D시설·청년 및 여성 창업취업센터 등 먹거리·일거리 인프라 구축, 송파-양평고속로도 등 교통인프라 정비 신속 추진 등 제시했다.

전진선 후보는 “양평군은 도내에서 인구증가율은 높지만 주민편의 인프라는 아직 많이 부족하다”며 “하늘이 선물한 천혜의 자연을 품은 살기 좋은 양평, 여성과 청년들이 살고 싶은 매력적인 양평, 휴양·건강이 함께하는 힐링도시 양평을 위해 가장 낮은 자세로 소통하는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정영인기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YPN뉴스   발행일 : 2025년 07월 19일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경기아00117
등록일자 : 2007년 07월 26일
476-800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군청앞길 5-1 우진빌딩 6층
전화 031) 771-2622 팩스 031) 771-2129
편집/발행인 : 안병욱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욱
본 사이트에 포함되는 모든 이메일에 대한 수집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됩니다.
Copyright 2005~2025 YPN뉴스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