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 물래길 걷기행사로 오세요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오는 25일 ‘두물머리 물래길 걷기행사’가 양서 문화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남한강과 북한강의 끝자락이 만나는 풍광을 바라보면서 함께 걷는 이번 행사는 양평군이 주최하고, 양평군 녹색성장위원회(김영자)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오전 9시 양서 문화체육공원을 출발, 세미원을 거쳐 배다리, 상춘원, 두물머리, 한강물환경연구소, 양수생태공원, 남한강 자전거길을 돌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8km 코스에서 진행된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녹색행복나무 캠페인과 금연절주 체험관 운영 및 심혈관질환 상담, 심폐소생술 체험, 솜사탕달고나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가훈써주기, 재활용 공예품 만들기 등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인당 참가비는 5,000원으로 참가자들에게는 티셔츠와 물, 간식, 스카프 등이 제공되며, 접수는 녹색성장위원회 인터넷 카페(cafe:daum.net/greengrowthyp) 또는 전화(031-770-2765)를 통해 1천2백명 선착순이다.
김영자 녹색성장위원장은 “두물머리 물래길 걷기행사를 통해 아름다운 수변공간인 두물머리 물래길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며 힐링 할 수 있는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물래길’은 물이라는 우리말과 올래(來)의 글자를 합성한 신조어로 ‘물을 따라 온다’라는 뜻으로 양서면 양수리 두물머리 일대 강변길을 따라 새롭게 조성된 산책로다.
/정영인기자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署, 북한이탈 주민 초청 안보강연회 개최 13.05.06
- 다음글양평자전거 꽃길 첫 삽 13.05.06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