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골프클럽, 도민체전 출전 선수단 격려
스포츠
페이지 정보
본문
![]() |
양평군 골프클럽(회장 안병욱)이 16일 클럽사무실에서 도민체전 출전을 앞둔 양평군 체육회에 지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안병욱 회장은 황영신 군 체육회 부회장에게 지원금을 전달하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군 체육회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골프클럽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담았다”며 “이번 대회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 회장은 또 “양평군 체육의 발전은 지자체는 물론 각계각층의 관심과 후원이 이어질 때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다고 본다”며 “내년도에는 지원금을 두 배로 상향하는 방안을 검토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황영신 부회장은 “지난해 평택대회에서 2부 6위의 성적을 거둘 수 있던 것은 각 단체 및 기업에서의 후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올해에도 최선을 다하는 경기와 무엇보다 안전하게 경기를 마치고 귀향하는 선수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양평군은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연천에서 열리는 제59회 경기도민체전에 육상과 씨름, 수영, 축구, 정구, 테니스, 사격, 유도, 요트 등 22개 전 종목에 284명의 선수와 73명의 임원 등 357명의 선수단을 출전시킬 예정이다.
한편 군은 지난해 평택에서 열린 도민체전에서 종합 5위를 차지한 광주시에 614점 차로 2부 6위에 랭크되는 등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군 선수단은 올해 연천대회에서 2부 4위를 목표로 맹훈련에 돌입한 상태며, 대회 출전 규모 역시 도내 31개 참가팀 중 2번째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 바이크 텔 등 자전거 이용객 편의시설 확충 13.04.16
- 다음글양평군보건소, 유충부터 잡는 친환경 방역 나선다 13.04.15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