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선물도 내 고장 명품 농·특산물로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 |
- 특별한 구성과 가격…34개 업체 164개 품목 -
양평군과 양평지방공사가 그간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왔던 품목과 가격대로 상품을 구성, 추석 맞이 ‘내 고장 상품 팔아주기 대잔치’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내 놓은 내 고장 상품은 ‘물 맑은 양평쌀’,을 비롯해 ‘개군한우’, ‘청운잡곡’, ‘오디와인’, ‘서종잣’, ‘장류·한과·과일 세트’ 등 34개 업체에서 내놓은 164개의 엄선된 품목이다.
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홍보책자 4천부를 제작, 유관기관을 비롯한 기업과 단체, 종교단체, 재경인사, 자매결연 단체(기관), 1사1촌 기관(기업), 물맑은 양평 급식사업단 및 지방공사 거래처 등에 배부하는 등 내고장 상품 팔아주기 행사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오는 31일부터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서울시 농특산물 한마당 잔치’ 행사를 시작으로 자매결연 도시인 강남구청 외 6곳에서 직거래 장터를 개최할 계획이다.
또 지방공사 내 6명으로 구성된 T/F팀을 가동하고, 소비자 불편신고센터를 두어 물품배송과 반품 및 소비자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키로 하는 등 고객들이 불편사항 해소 및 고객만족 향상을 꾀 할 방침이다.
관련 문의 및 주문은 양평지방공사 홈페이지(www.ypfarm.com) 또는 전화(031-770-4001~6), 팩스( 0303-0303-3226)를 통해 가능하다.
택배 및 배송은 내달 7일까지며, 양평지방공사 친환경농·특산물 판매장 방문 구매 시 9월 17일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 및 주문은 양평지방공사 홈페이지(www.ypfarm.com) 또는 전화(031-770-4001~6), 팩스( 0303-0303-3226)를 통해 가능하다.
/정영인기자
![]() |
◇ 물 맑은 양평쌀
깨끗한 물과 햇살, 땅 그리고 사람의 정성과 마음으로 왕우렁이 농업으로 자연 친화적인 유기농 쌀을 재배한다.
우리가족이 먹을 것이기에...무공해 ‘물맑은 양평쌀’은 그 자체가 건강식이며 맛 역시 일품이다.
◇ 물 맑은 양평 개군한우
최상의 품질을 위해 맑은 물과 공기, 정성으로 키우는 물 맑은 양평 개군한우는 전국 한우능력평가대회 종합우승, 경기도 한우고급육 경진대회 브랜드부문 최우수상 4회 등 한우 관련 상만 20여개를 휩쓴 양평군의 대표적인 명품한우다.
거세한우로 올레인산과 불포화지방산 함량이 높고, 뛰어난 마블링에 소 특유 냄새가 없고 밝은 선홍색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 청운 잡곡
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잡곡은 건강식으로 양평은 무농약 유기농 재배를 통해 영양과 맛을 최대한 끌어 올린 양평만의 건강한 잡곡을 재배한다.
◇ 양평전통한과
방부제와 첨가제를 쓰지 않고 좋은 찹쌀만을 물에 담가 자연 발효시킨 후 13번이상의 공정을 거쳐 어머니 손맛 그대로 정성껏 만든 한과는 밀가루와 설탕으로 만든 시중과자에서 맛볼 수 없는 깊은 풍미를 지니고 있다.
정월에 누에고치 모양의 한과를 먹으면 1년이 길하다는 말처럼 올 한가위에는 한과를 먹고 항상 행복한 날이 되길 기원한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 9월 5일자 인사 11.08.30
- 다음글자동차세 선납, 연세액의 2.5% 마지막 공제 혜택 11.08.29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