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두물머리 물래길 걷기 페스티벌 성료
지역소식
페이지 정보
본문
![]() |
2023 두물머리 물래길 걷기 페스티벌이 지난 14일 두물머리 일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반복되는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자는 의미의 ‘강 둘, 함께하는 정원’을 주제로 경기도 지방 정원 1호 세미원과 두물머리·물래길을 걷는 10km와 3.5km 두 개의 코스에서 진행됐다.
특히 양서면의 풍경을 보면서 코스를 걷는 것 뿐만 아니라 새마을회와 푸드트럭 등 먹거리와 각종 디제잉, 서부 청소년문화 공연도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두물머리 물래길 걷기 행사에 참여해 세미원의 멋진 풍경과 다양한 문화행사 등을 두루 둘러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구현 양서면장은 "우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참가해 주신 모든분들께 소중한 추억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뿐 아니라 양서면의 진면복을 알리는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미원은 지난 2019년 경기도 제1호 지방 정원으로 지정됐으며, 한국관광공사에서 2년마다 실시하는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 관광 100선’에 두물머리 물래길이 5회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개군면 새마을회, 가을맞이 들깨 수확 23.10.25
- 다음글제1회 지평전통발효축제, 오는 28일부터 2일간 개최 23.10.17
![]() |
댓글목록
무분별한 광고 및 악성댓글을 차단하기위한 방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