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다, 미래가 보인다”… 제10회 평생학습축제 27일 개막
페이지 정보
본문
‘제10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가 오는 27일 양평도서관과 군립미술관, 평생학습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평생학습을 배우다, 미래가 보인다’를 표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평생교육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된다.
축제는 오전 11시 수어 및 무용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진행되며, 메인 무대에서는 평생학습 동아리회원 및 학습자들의 공연이 20분간 펼쳐진다.
또한 군립미술관에서는 평생학습 동아리 회원들의 회화와 판화, 도예, 퀼트 작품 전시가 진행되며, 행사장 내 체험 부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스템프 투어도 진행된다.
또 18개 체험 공간과 아이들과 함께하는 놀이 공간,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먹거리 공간, 추천도서 휴식공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양평군이 평생학습도시로 재지정된 가운데 열려 더욱 뜻깊다”며 “내년부터는 ‘양평매력캠퍼스(가칭)’를 통해 평생학습의 장을 조성하고 누구나 배우고 가르치는 열린 배움터로 한 단계 더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평생학습과(☎031-770-2921~6)로 문의하면 된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김덕수 전 군의원, "무능력한 군수와 정부의 무자비한 정치 탄압" 싸잡아 비판 25.09.24
- 다음글창대리 군부대 창고 화재…1동 전소, 인명 피해 없어 25.09.23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