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8기 제7차 양평군 당정협의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양평군과 국민의힘 여주시·양평군 당원협의회가 지난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 8기 제7차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당정협의회에는 전진선 군수와 김선교 국회의원, 황선호 군의장, 박명숙·이혜원 도의원, 오혜자·윤순옥·송진욱·지민희 군의원, 관계자 등 60여 명이 참석해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과 사업 예산 확보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국회의원 공약사업 추진 상황과 양평군-국회의원 협업 처리 현황, 양평군 다회용품 세척시설 구축 사업, 물안개공원 조성 사업, 옥천면 실내 탁구장 신축, 걷고 싶은 양근천 조성 사업 등 주요 현안 19건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김선교 국회의원은 "양평군에서 추진 중인 주요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지역 발전을 위해 당·정간 긴밀한 협력이 필요하다"며 "주요 현안들을 신속하게 추진해 13만 양평시대와 수도권 동부의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이번 협의회에서 논의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생활 사회 기반 시설(SOC)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평택·이천·안성·여주·양평지역 새마을금고, 파크골프 어울림 한마당 성료 25.09.09
- 다음글최영보 군의원, "관성에 머물러 있는 행정, 적극 행정으로 고쳐야" 촉구 25.09.09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