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운다, 미래가 보인다”… 제10회 평생학습축제 27일 개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9-23 13:20 댓글 0본문
‘제10회 양평군 평생학습축제’가 오는 27일 양평도서관과 군립미술관, 평생학습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평생학습을 배우다, 미래가 보인다’를 표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배움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평생교육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된다.
축제는 오전 11시 수어 및 무용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진행되며, 메인 무대에서는 평생학습 동아리회원 및 학습자들의 공연이 20분간 펼쳐진다.
또한 군립미술관에서는 평생학습 동아리 회원들의 회화와 판화, 도예, 퀼트 작품 전시가 진행되며, 행사장 내 체험 부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스템프 투어도 진행된다.
또 18개 체험 공간과 아이들과 함께하는 놀이 공간,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먹거리 공간, 추천도서 휴식공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양평군이 평생학습도시로 재지정된 가운데 열려 더욱 뜻깊다”며 “내년부터는 ‘양평매력캠퍼스(가칭)’를 통해 평생학습의 장을 조성하고 누구나 배우고 가르치는 열린 배움터로 한 단계 더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 평생학습과(☎031-770-2921~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