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기획1>양평 경기침체는 부동산 거래 급감이 주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06-08-29 09:34 댓글 9본문
댓글목록 9
사기꾼님의 댓글
사기꾼 작성일
그동안 몇놈이나 돈 벌었나. 지역 난개발 부채질한 개발업자들,부동산업자들 지금 뭘하나.온 산 다깎아놓고 남,북한강변 다 헤집어 놓고 서울서 소비하고 ,금융거래하고 부동산경기 좋을때도 양평은 별볼일 없었고
투기꾼들 설쳐받자 양평 좋을 것 하나없다. 기획부동산 빌붙어 먹고사는 몇놈들 장난에 속지마라.측량,설계도 해먹을 만큼 했고 복포리,양수리 강하면,서종면 강변 난개발에 이젠 정부에서 되레 땅를 사들이고 있는 형편. 더 이상 허가해 줘선 안된다.지역경제가 뭐가 안돌아가나.마트에가면 사람만 북적거리고 아파트 2~3억짜리 분양 줄선다. 투기꾼들만 요즘 죽갔지.부동산도 나름대로 잘 되고 있다.
한심한님의 댓글
한심한 작성일참.처절하네.어떻게 우리 군의 경기가 부동산 거래에 좌우될까?한심한 생각이 듭니다.그만큼 경제회생 시킬 대안이 없는거지요.부동산업체가 300여개.눈뜨고 어딜쳐다봐도 부동산 사무실.양평사람 대부분이 뭘하니?하면 부동산관계~~`이게 과연 양평 경제 살리고 정상적인 양평군의 발전일까?도박해서 돈벌은 분없듯이 부동산 관계해서 떼부자는 안생기고 부동산에 투자해서 부자는 되는데 이는 양평발전과 군민과는 관계없다고 본다.외지의 전문 투기꾼들이나 해당되는 것이다.그들의 앞잡이로 나서봐야 푼돈에 불과하고 오히려 군 땅을 팔아 먹는 꼴밖에는 안된다.양평의 우수한 직업이 부동산관계자????답답한 현실 너두 나두 부동산...산 다망가치고 부자들 별장이나 짓고 나중에 재해 발생되면 불쌍한 주민만 피해자....체계적이고 미래지향적이면서 장기적인 경기 부양책이 필요하고 제대로된 경제 여건을 갖춰서 젊은 세대가 몰려오는 군으로 전향되어야 한다.

부동산님의 댓글
부동산 작성일경기가 죽고 경제가 부동자세로 침체하니 소상인만 죽는구나.
경제를 살리는 정책이 나와야 하는데, 도박이나 살리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