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양평군 체육회 경기도 체전 결단식 거행
페이지 정보
작성일 13-05-08 19:12 댓글 0본문
![]() |
양평군 체육회는 8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선교 군수(군체육회장)를 비롯한 출전 선수와 임원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체전 결단식을 거행했다.
군은 이날 선수단 출전보고를 시작으로 단기수여와 선수단 선서 등 결단식을 갖고 14일부터 3일간 경기도 연천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전을 앞두고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김선교 군수는 “불굴의 의지로 선수 상호간 혼연일체로 경기에 임한다면 우리가 세운 목표는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양평군 체육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선수단 관계자는 “그간 선수들이 흘린 땀방울의 결실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겠다”며 “특히 올해 군이 목표로 한 2부 4위에 반드시 오를 수 있도록 경기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군은 지난해 평택에서 열린 도민체전에서 종합 5위를 차지한 광주시에 614점 차로 2부 6위에 랭크되는 등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군은 이번 대회에서 2부 4위를 목표로 맹훈련에 돌입한 상태며, 육상과 씨름, 수영, 축구, 정구, 테니스, 사격, 유도, 요트 등 22개 전 종목에 284명의 선수와 73명의 임원 등 357명의 선수단을 출전할 예정으로 도내 31개 참가팀 중 2번째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정영인기자
![]()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